이용약관

제 1 조 ( 정의 )

이 이용약관은 필요한 경우 수정될 수 있으며, 모바일 단발기,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제공된 모든 온라인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플랫폼에 상관없이 당사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웹 사이트에 접속, 탐색하거나 이를 이용한 경우 또는 예약을 완료한 경우, 당사는 사용자가 아래의 이용 약관(개인정보 보호정책 포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2 조 ( 이용 요금 )

당사의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예약 수수료도 없으며, 애플리케이션 이용에 따른 서비스 요금도 부과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 3 조 ( 용어의 설명 )

  •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회사’라 함은 예약박스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2.'회원'이라 함은 예약박스 시스템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 3.'회원번호(ID)'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개개인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4.'비밀번호(pw)'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회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스스로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5.'탈퇴'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에 의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4 조 ( 서비스 이용 신청 - 회원가입 )

  •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성명,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② 모든 회원은 반드시 휴대전화인증, 이메일인증 중 한 가지 이상의 인증을 거쳐야만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실명이 아닐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③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을 원칙으로 합니다. 실명이 아닌 것으로 판단될 경우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④ 타인의 명의(이름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가 될 수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의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5 조 ( 서비스 이용제한 )

  •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1.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2.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3.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4. 타인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는 댓글, 무분별한 반복성 댓글
    • 5.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6. 불법 웹사이트인 경우
    • 7. 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 파일을 올린 경우
    • 8.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 9.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 10.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올린 경우
    • 11. 정보통신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12. 상기 내용을 위반 시, 회원 등급 또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몰수 될 수 있으며, 회원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 ②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 정지, 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 계약 변경 및 해지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예약박스 웹 내의 "회원탈퇴"메뉴를 이용해 가입 해지를 해야 합니다. 단, 서비스의 신청 등으로 포인트 등의 대가가 회원에게 지급된 경우 탈퇴 시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적립된 포인트나 발행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 서비스 이용 시간 )

  •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 ②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 8 조 ( 게시물의 관리 )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9 조 (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

  •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8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 글에 대하여, 회사 내 서비스의 홍보 활동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 정보의 제공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전화통신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

  • ① 회사는 서비스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 호스팅 및 일반 호스팅의 경우 이에 준하는 서비스 이용회원일 경우 불가항력적으로 발생한 경우 위 1 항의 규정에 따릅니다.
  •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에 제 3 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의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는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 면책사항 )

  •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⑤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⑦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무형의 물품 포함)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 ⑧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 재판권 및 분쟁조정 )

  •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 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 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 ③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16년 01월 11일부터 변경/시행합니다.

레이어 제목

레이어 내용

예약시 유의사항

예약확정은 담당자의 예약승인 후 완료됩니다. 담당자의 예약승인 알림을 받지 못한 경우 매장으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예약변경 및 취소 없이 방문을 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참여 불가 등의 패널티가 주어집니다.

예약변경 및 취소 가능시간은 업체마다 다를 수 있으니 업체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