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고객 성명을 제외한 나머지 정보는 모두 변경 가능 (ex. 이메일, 비밀번호, 지역, 생년월일)

    변경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어플 메인 좌측 상단의 카테고리 아이콘 선택.

    2. 프로필 관리 선택.

    3. 우측 상단의 변경하기 버튼.

    4. 변경하고자 하는 내역을 선택하신 후 비밀번호 확인을 통해 변경.
  • 1. 어플 메인의 하단 > 예약보기 버튼 선택

    2. 진행 중 예약 건 > 예약 취소버튼 선택.

    다만, 해당 업체 마다 예약 취소 가능 시간이 다르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원하는 날짜의 해당 시간의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다면, 이미 예약이 다 찬 경우 입니다.

    예약 시 예약시간은 해당 가맹점에서 관리를 하고 있으며, 예약 가능한 시간이 있어야 선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예약이 다 채워졌다면 비활성화 상태로 자동 변경되어 시간선택이 불가하게 됩니다.

    영화관 예매 시, 타인이 예약한 자리에 예약을 못하는 경우와 같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약 가능 여부를 알고 싶다면, 해당 업체에 전화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1. 예약을 원하는 업체 선택

    2. 예약 > 담당자 및 서비스 선택 > 원하는 예약 날짜와 시간 선택 > 예약하기 버튼

    3. 자주 이용하는 업체는 즐겨찾기 기능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즐겨 찾기 등록 방법
    해당 업체 기본 정보 페이지 > 오른쪽 상단에 하트모양 버튼을 선택
  • 1. "Google Play" or "App store" 에서 "예약박스" 어플 다운로드.

    2. 좌측 상단의 카테고리 아이콘을 선택.

    3. 로그인 > 회원가입 진행.

레이어 제목

레이어 내용

예약시 유의사항

예약확정은 담당자의 예약승인 후 완료됩니다. 담당자의 예약승인 알림을 받지 못한 경우 매장으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예약변경 및 취소 없이 방문을 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참여 불가 등의 패널티가 주어집니다.

예약변경 및 취소 가능시간은 업체마다 다를 수 있으니 업체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